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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소식

영국이 Vauxhall을 사랑하게 만드는 방법은 무엇일까?

by personal.code 2022. 12.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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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uxhall은 자동차 세계의 Marks & Spencer입니다. 모두가 알고 있지만 열정적으로 사랑하는 브랜드는 거의 없습니다. 이것이 PSA Peugeot-Citroën이 2017년 Vauxhall과 독일 쌍둥이 Opel을 22억 유로에 인수했을 때 취한 것입니다. GM은 2000년 이후 약 200억 달러의 손실을 입었습니다.

인수가 완료되자마자 마크 아담스(Mark Adams) 디자인 부사장은 브랜드 재건을 담당했으며 그의 팀은 기록적인 시간 안에 최초의 새 차를 만들었습니다.

GM 기술을 사용한 완성된 Corsa가 즉시 보류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나는 A팀을 선택했고 그들은 이전에 한 번도 해 본 적이 없는 일을 했고 그 기간은 엄청난 도전이었습니다.' Corsa F 는 PSA의 소형차 플랫폼과 휘발유 및 전기 구동계를 사용하여 불과 2년 만에 백지 상태에서 딜러로 전환되었습니다.

Corsa-e에서 그것은 Vauxhall이 2028년까지 완전 전기 브랜드가 되겠다고 낙관적으로 맹세한 것의 씨앗을 뿌렸습니다. 그것은 영국이 새로운 내연 자동차 판매를 없애기 위한 마감 시한보다 2년 앞서고 EU의 삭감보다 7년 앞서 있는 것입니다. -끄다.

대담한 움직임처럼 보이지만 Opel-Vauxhall이 필요로 하는 변화일 뿐입니다. 이는 직원을 위한 활력을 불어넣는 임무이자 기술 채택자를 끌어들이는 것으로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에 대한 인식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그리고 규제 자극과 EV 성장을 고려할 때 도박이 아닙니다.

 

복스홀에서 16개월 동안 출마했고 현재 복스홀을 통합한 거대 그룹인 스텔란티스의 영국 사장인 폴 윌콕스는 "우리는 대부분의 경쟁보다 앞서 있는 2028년을 향해 운전하여 전기화를 주도할 것"이라고 맹세합니다. , PSA 및 피아트-크라이슬러. '우리는 우리의 기술을 단지 기술을 위한 기술이 아니라 진정한 이점으로 자리매김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내 입장에서 Vauxhall은 분명히 강력한 영국 브랜드이며 우리는 제품 리뉴얼의 정점에 있으며 훌륭하고 일관된 디자인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것이 인수 초기에 Mark Adams를 소비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우리는 그해 여름에 많은 탐색 작업을 했고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한 핵심 사항에 도달했습니다.'

디자인의 중심 빌딩 블록은 전면, 후면 및 대시보드 그래픽을 형성하는 Vauxhall '나침반'입니다. 남북축은 중앙의 V자형 그릴 홈을 통해 보닛 스파인 라인을 따라 흐르고 검은색 '퓨어 패널'은 그리핀 로고, 조명 및 센서 기술을 통합하여 동서로 이어집니다. 내부에는 터치스크린과 디지털 운전자 디스플레이가 수평축을 반영합니다.

 

'외관은 대담하고 자신감이 넘치지만 매우 순수한 표면 처리로 상쇄됩니다.'라고 Adams는 말합니다. '대담해지고 싶었습니다. Vauxhall은 먼지투성이이고 너무 주류였고 독특한 얼굴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2021년 에 새로운 Mokka 는 이론을 도로로 가져갔고 Adams는 디자인을 위한 놓칠 수 없는 모바일 광고인 투톤 합금과 녹색 페인트에 얼마나 많은 소유자가 비용을 지불하고 있는지 기뻐합니다. 새로운 Astra도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80년대 후반에 Vauxhall은 영국 시장 점유율이 16%였습니다. 작년에 브랜드는 5.5%에 불과했고 7번째로 가장 많이 팔린 브랜드였습니다. Ford에 이어 2위로 돌아가려는 야망입니까?

'과거에 Vauxhall은 대량 공급에 매우 몰두했습니다.'라고 Willcox는 말합니다. '하지 않았다. 그러나 2025년에는 8%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합니다.'   

'우리는 진보적이고 독창적일 것입니다.' 디자인 책임자인 Adams는 계속해서 'Vauxhall과 쉽게 연관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당신의 브랜드를 하룻밤 사이에 폐기할 수 있고, 당신이 되고 싶은 것을 사람들의 마음에 심어주기가 어렵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그 여정의 초기 단계에 있다는 것을 압니다. 하지만 Mokka는 시작에 불과합니다…'

200억 달러의 손실을 기록적인 11억 파운드의 이익으로 바꾸는 세 가지 단계

모델 라인업을 혁신하다

PSA는 고르지 않은 범위를 물려받았습니다. Cascada 컨버터블, 두 대의 도시 자동차(Adam과 저렴한 Viva를 꿈꾸는) 및 노후화된 Zafira는 모두 신속하게 하늘의 폐차장으로 보내졌습니다. 디자인 및 기술 리소스는 Corsa, Astra 및 SUV와 같은 빅 셀러를 중심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새로운 기술 로드맵 따르기

GM 하에서 Vauxhall은 9개의 엄청난 플랫폼과 10개의 파워트레인 제품군을 보유했습니다. 이들은 2024년까지 2개와 4개로 줄어들고 있습니다. Stellantis는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막대한 규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델 개발 비용을 최대 50% 더 저렴하게 만들어 손익분기점을 낮출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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