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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승기

2012 BMW 3시리즈 6세대 시승기

by personal.code 2023. 1.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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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BMW 3시리즈
친환경, 6세대 모델은 그 어느 때보다 효율적이고 역동적입니다.

 

 BMW 3시리즈 만큼 유명하고 성공적인 판매는, BMW에 대한 기대는 세대가 거듭될수록 높아진다.

얼티밋 드라이빙 머신은 궁극의 상태로 남을까.  6세대인 2012년형 BMW 3시리즈 가 출시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가 언론 키트에서 본 것에서 BMW는 계속해서 증가하는 효율성 요구와 3시리즈(더 나아가 BMW)를 유명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된 운전자의 자동차특성이 있다.

 내년 2월 미국에서 출시될 예정인 신세대 3시리즈는 BMW i8에서 영감을 받아 독특한 판금 처리를 받게 됩니다. 스포츠 하이브리드 및 빅 브라더 5 및 7시리즈 모델. 전통적인 BMW 키드니 그릴 모티프에 대한 더 넓고 스쿼터 테이크가 중앙 무대를 차지하며, 좁고 수직으로 길쭉한 한 쌍의 헤드램프가 각 측면의 그릴에 연결되어 하나의 유기적이고 흐르는 프런트 엔드를 형성합니다. LED 액센트 조명 스트립은 하우징 내 BMW의 현재 친숙한 트윈 헤드라이트 처리 위에 있으며 주름진 눈썹 모양을 위해 안쪽으로 기울어져 있습니다. 크세논 헤드라이트를 선택하면 내부 램프에 LED 후광 링이 생깁니다. 이전 모델의 전면 밸런스에 있는 중앙 흡기 구멍은 버려졌으며 이제 헤드라이트 아래 두 개의 별도 구멍으로 나뉩니다. 뒤쪽에 있는 차량의 가로로 늘어선 미등은 최근 업데이트된 5 및 7에서 볼 수 있는 장치와 유사합니다.


거의 항상 신세대 모델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3시리즈는 전체 길이가 3.66인치 증가하고 거의 2인치 더 긴 휠베이스와 1.85인치 더 넓은 트랙으로 크기가 더 커집니다. 급속한 성장에도 불구하고 고장력 강철, 플라스틱, 고급 복합 재료 및 서스펜션에 알루미늄을 많이 사용하는 등 더 가볍고 강한 재료를 사용하여 무게 증가를 최소화했습니다. 최종 결과는 BMW에 따르면 유사하게 장착된 이전 세대 모델과 비교하면 10% 더 단단하고 88파운드 더 가벼운 차체입니다.

 무게를 줄이면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공기역학 개선도 마찬가지이며, 2012년형 3시리즈는 본격적인 풍동 테스트를 통해 차체 패널을 더욱 간소화하고 공기 흐름 개선을 위해 차체 하부를 조각하는 데 도움을 받았습니다. BMW는 0.26의 드래그 계수를 주장하며, 이는 새로운 3시리즈를 Toyota Prius 및 Honda Insight와 같은 하이브리드 하이퍼 마일러와 같은 리그에 두는 것 입니다.


 그러나 가장 큰 EfficientDynamics 이득이 있는 곳은 새 자동차의 업데이트된 파워트레인입니다. 2012 328i의 큰 뉴스는 올해 초 Z4 s Drive 28i에서 데뷔한 것과 동일한 터보차저 2.0리터 I-4(E36 세대 318i 이후 3시리즈의 첫 번째 I-4)가 추가되었다는 것입니다. 240마력과 260lb-ft의 토크를 생성합니다. 자연 흡기 3.0리터 I-6보다 10hp와 60lb-ft가 증가했습니다. 새로운 기본 엔진 터보차저의 트윈 스크롤 설계 덕분에 최대 토크는 1250rpm에서 달성되고 4800rpm까지 떨어지지 않습니다. TwinPower 터보의 참신한 디자인 외에도 BMW는 직접 분사, 이중 VANOS 가변 캠 타이밍 및 Valvetronic 가변 밸브 타이밍을 사용하여 4기통에 대한 일반적인 전력 및 효율성 요령에서 벗어났습니다.

BMW의 이제 친숙한 터보차저 3.0리터 N55 I-6은 300마력과 300lb-ft의 토크로 335i에서 계속 임무를 수행합니다. 두 엔진 모두 이제 BMW의 8단 자동 변속기와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이는 3시리즈에 새로 추가되어 효율성을 더욱 향상합니다. 6단 수동은 표준 기어박스로 유지됩니다. 나가는 6단 자동에 비해 8단의 기어 스프레드가 더 넓지만, BMW는 변속이 부드럽고 거의 모든 상황에서 최적의 비율을 사용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스티어링 휠에 장착된 패들 시프터가 포함된 8단 자동 스포츠 버전은 M 스포츠 패키지와 함께 제공됩니다.



새로운 3시리즈를 위한 추가 연비 최적화 트릭에는 BMW의 STOP & GO 및 브레이크 에너지 재생 시스템, 자동차 제조업체의 드라이빙 다이내믹스 컨트롤 시스템에 추가된 새로운 ECOPRO 모드가 포함됩니다.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의 시스템과 유사하게 Auto Start-Stop의 컨트롤러는 변속기 내에 있으며 차량이 정지할 때 엔진 출력을 차단하고 스로틀 입력에서 다시 시작합니다. 제동 에너지 재생은 제동을 통해 포착된 에너지를 사용하여 에어컨 컴프레서, 교류 발전기 및 워터 펌프와 같은 액세서리 구성 요소에 전원을 공급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이 구성 요소도 필요하지 않을 때 해제됩니다.

BMW의 드라이빙 다이내믹스 컨트롤 스위치(Comfort Sport, Sport +는 다른 옵션)를 사용하여 ECORPRO 모드를 선택하면 최적화된 스로틀 매핑이 출력을 제한합니다. 8단 변속 차량의 경우 ECOPRO는 더 빨리 더 높은 기어로 변속하고 저단 변속을 지연시킵니다. BMW는 3시리즈가 이 모드에서 작동할 때 평균 연료 소비를 최대 20%까지 줄일 수 있다고 말합니다.



2012년 3시리즈의 다이내믹한 사운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은 이중 피벗 프런트 액슬과 5링크 독립 리어가 있는 나가는 차량과 거의 동일한 서스펜션 설정입니다. 서스펜션 전체에 알루미늄이 많이 배치되어 스프링 하중량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고 휠 베어링과 볼 조인트의 마찰이 절대 최소로 유지되어 차량의 연료 절약 능력에 약간 기여합니다. 브레이크 설정은 또한 가벼움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328i 스포츠 경량 플로팅 캘리퍼가 디스크를 물고 있습니다. 335i는 앞쪽에 4 피스톤 고정 캘리퍼가 있고 뒤쪽에 플로팅 캘리퍼가 있습니다.

변경 사항과 업데이트는 약간 더 커진 새로운 3시리즈의 케빈만큼이나 많습니다. 뒷좌석 승객은 차량의 증가한 치수 덕분에 레그룸, 무릎 공간 및 헤드룸이 모두 약간의 충돌이 발생하여 조금 더 흔들릴 수 있는 공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분명히 독일인들은 센터 콘솔의 기어 선택기 앞 공간을 차지하는 한 쌍의 큰 음료수 홀더에서 알 수 있듯이 미국인들이 인테리어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3 시리즈는 트렁크 공간이 약 17 세제곱피트로 이전 세대 세단에 비해 약 0.7 세제곱피트 증가했습니다. 컴포트 액세스 옵션 상자를 선택하면 3시리즈 오너는 뒤 범퍼 아래에서 발을 흔들어 키를 사용하지 않고도 트렁크를 열 수 있습니다.

 BMW의 ConnectedDrive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옵션으로 2012 3시리즈에 적용되어 BMW 주차 보조 장치, 능동형 사각지대 감지 시스템 및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과 같은 사용 가능한 안전 기능과 사무실 기능 및 블루투스 기능을 통합합니다. Bluetooth 지원 휴대폰은 시스템을 통해 인터페이스 할 수 있으므로 운전자는 휴대폰의 음악 플레이어와 Facebook, 날씨, 뉴스와 같은 인터넷 기반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스템은 차량의 스피커를 통해 문자 메시지와 이메일을 큰 소리로 읽을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후방 카메라는 주차 거리 제어 시스템과 함께 번들로 제공됩니다. 3 시리즈에서 처음으로 등장하는 BMW의 탑 뷰 시스템은 사이드미러에 위치한 두 개의 추가 카메라에서 피드를 가져와 결합하여 차량 주변의 합성 조감도를 형성합니다. 또한 사이드미러에는 차량의 사각지대에 있는 물체를 경고하는 레이더 기반 능동 사각지대 감지 시스템용 삼각형 모양의 표시등이 있습니다. 충돌 경고 기능이 있는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에서 추가 사고 보호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차선을 벗어나거나 충돌이 임박한 경우 운전자에게 경고합니다.


충돌을 피할 수 없는 경우 BMW의 자동 충돌 알림 기능은 차량에 탑재된 여러 센서에서 수집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차량 위치 및 충돌 심각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전송하여 긴급 서비스에 즉시 알립니다. 또한 시스템은 자동으로 배터리 전원을 차단하고 도어 잠금을 해제하며 위험 표시등을 켭니다.

 3시리즈는 앞 유리에 이미지를 투사하여 운전자 정보를 전달하는 차세대 풀 컬러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차량 속도, 크루즈 컨트롤 설정 및 내비게이션 시스템의 방향에 대한 정보는 자동으로 나타나는 방향 지시등 기호 및 시스템 메시지와 함께 디스플레이에서 볼 수 있습니다. 운전자는 자신의 시야에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정보를 선택할 수 있으며 디스플레이의 강도는 외부 조명 조건에 자동으로 조정됩니다.

 필요할 때 하이빔을 켜는 옵션 하이빔 어시스턴트로 차량의 외부 조명이 향상됩니다. 다가오는 차량이 1/4마일 떨어진 곳에서 감지되면 시스템은 다른 운전자의 눈을 멀게 하지 않도록 하이빔을 끕니다. 또한 차량이 회전하는 방향으로 빔을 집중시킬 수 있는 BMW의 어댑티브 크세논 헤드라이트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BMW는 이것이 곡선 도로에서 향상된 가시성을 제공한다고 말합니다.

 BMW의 3시리즈 트림 전략도 변경되어 외관 및 장비 패키지가 이제 세 가지 개별 옵션으로 축소되었습니다. M Sport 패키지를 포함하면 네 가지입니다. Sport Line, Luxury Line 및 Modern Line이라고 하는 이 트림은 각각 새로운 3시리즈에 고유한 모양을 제공합니다. 스포츠 라인은 듀얼 키드니의 수직 그릴 슬랫을 검게 칠하고 외부와 18인치 알로이 휠에 다른 검은색 액센트를 추가합니다. 럭셔리 라인은 반대 방향으로 가며 실내 내부에 충분한 고광택 목재와 함께 3시리즈의 외부에 더 많은 크롬을 추가합니다. BMW는 새틴 알루미늄으로 마감된 외부 악센트와 짙은 굴로 장식된 인테리어로 Modern Line 장비 수준의 아방가르드라고 부릅니다.


 BMW는 6세대 3시리즈 제품군을 이제 막 시작했으며 ActiveHybrid 3 모델과 328i 및 335i의 xDrive 사륜구동 버전에 대한 계획을 각각 2012년 가을과 여름에 출시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왜건의 미래가 의문시되지만 쿠페와 컨버터블 옵션도 있을 것입니다.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차세대 M3에 대한 세부 사항은 희박하며, 현재 어떤 형태의 6기통으로 여겨지는 자동차의 파워트레인에 대한 추측이 풍부합니다. 새 모델은 시골을 가로지르는 밴스토밍보다 석유 매장량을 덜 태우는 것에 관한 것이지만, 2012 3시리즈는 궁극적으로 역사상 가장 흥미로운 항목 중 하나임이 입증될 수 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기대가 높아지고 있으며, BMW는 의심할 여지 없이 여섯 번째가 나머지만큼 매력적이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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