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i7입니다. BMW 7시리즈 플래그십 세단의 전기 버전으로 가격은 £107k부터 시작하며 길이는 거의 5.5미터, 무게는 2.7톤이 넘는데 괜찮을까요?
일부 사람들은 이러한 수치를 과하고 비대해진 EV로의 급속한 전환의 역겨운 부산물로 해석할 것입니다 . 다른 사람들은 스타일링에 주목하고 BMW가 최신 모델로 길을 잃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위의 모든 사항에 대한 사례가 있지만, i7이 오늘날 판매되는 최고의 전기차이자 롤스로이스를 제외하고 최고의 럭셔리 자동차라는 제안에 대한 훨씬 더 강력한 주장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이유를 알아보십시오…
앞은 어떤가요?
글쎄요, 우선 터치 스크린은 뒤쪽에 있는 것에 비해 확실히 작습니다. 14.9인치에 불과한 BMW 커브드 디스플레이 iDrive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BMW 운영 체제 8.0을 실행하며 자동차 기능의 주요 제어 시스템으로 작동합니다. 그 옆과 운전자 앞에는 기존의 다이얼을 대체하는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이 있어 주요 차량 정보는 물론 미디어, 내비게이션, 전화 등을 읽을 수 있습니다.
예상대로 BMW iDrive의 경우 제공되는 풍부한 기능은 처음에는 두렵지만(사용 설명서를 삼킨 경우에도) 빠르게 직관적이고 쉽게 제어할 수 있게 됩니다. 실제로 자동차의 보조 기능을 제어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은 음성 활성화, 물리적 제어, 터치 스크린 및 제스처 제어가 모두 겹치는(예: 라디오 볼륨을 높이려는 경우) 그 자체로 화두입니다. ).
새로운 Interaction Bar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비록 우리가 그것이 눈속임인지 기능적인 디자인인지 아직 확실하지 않더라도 말이죠. 결정질 표면 구조로 제작되어 전면 캐빈을 가로질러 뻗어 있으며 환기, 위험 경고등 및 글러브 컴파트먼트 열기를 위한 터치식 컨트롤을 수용합니다.
그러나 주요 기능은 a) 주변 조명을 보완하고(다양한 색상으로 비출 수 있음) b) 운전자에게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운전자나 조수석 승객이 문을 열 때 움직이는 물체가 접근하면 안전 하차 기능이 상호 작용 표시줄을 빨간색으로 깜박이게 하여 운전자에게 위험을 경고합니다.
다른 내부 패널은 덜 첨단 기술이지만 Fineline Lime 구멍이 뚫린 무광 고급 목재, Mirror Oak Grey 메탈릭 고광택 및 은색 실이 있는 탄소 섬유와 같은 재료를 사용합니다. 뛰어난 품질과 모든 세부 사항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조립되었습니다.
차를 몰고 다니는 것은 어떤가요?
예, 이것은 어디에서나 검토를 시작하지만 뒷좌석이 완전히 잘못된 느낌이 드는 자동차 중 하나입니다. 나머지 7 시리즈 제품군과 마찬가지로 i7은 길이 130mm, 너비 48mm, 높이 51mm로 커졌습니다. 구식 승객 공간이 풍부합니다.
BMW 인디비주얼 메리노 가죽/캐시미어 울 시트에 몸을 담그고 BMW 개인 비서 음성 컨트롤이 자동으로 문을 닫도록 지시할 때 편안함에 감탄하십시오. 위를 올려다보면 Sky Lounge 파노라믹 글라스 선루프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퀼팅 처리된 가죽 시트의 스티치에서 영감을 받은 다이아몬드 패턴을 형성하는 LED 백라이트 실이 강조되어 있습니다. 제대로 볼 수 없습니까? 괜찮아요. Executive Lounge 좌석에서 리클라이닝 기능을 활성화한 다음 통합 다리 받침대에 발을 올리기만 하면 됩니다. 그것은 모두 에미레이트 항공의 일등석 객실이며 기술을 시작하기 전입니다.
우리는 모두 TV 화면이 머리 받침이나 좌석 등받이에 통합된 고급 자동차를 보았지만 BMW는 극장 화면이라고 부르는 것으로 한 단계 더 발전했습니다. 활성화하려면 BMW 터치 커맨드 장치(뒷문에 내장된 작은 태블릿 화면)에서 옵션을 선택하고 '설정' 행사가 시작되는 것을 지켜보기만 하면 됩니다.
먼저 Hans Zimmer가 만든 독특한 사운드 구성을 들을 수 있으며, 그 다음 루프 라이닝에 장착된 31.3인치 8K 터치스크린이 시야에 들어올 때 사이드 윈도우, 리어 윈도우 및 유리 선루프의 선블라인드가 모두 부드럽게 닫힙니다. Amazon Fire TV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온보드 5G 연결을 사용하여 Netflix 및 YouTube와 같은 인기 있는 앱을 통해 게임을 하고 프로그램과 영화를 볼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한편, 함께 제공되는 사운드트랙은 헤드폰이나 Bowers and Wilkins Diamond Surround Sound System을 통해 재생됩니다. 4D 오디오, 36개의 스피커, 1,965와트 및 헤드레스트 통합 서라운드 사운드 스피커를 자랑하는 이 제품은 틀림없이 자동차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저품질 라디오 또는 iTunes 트랙에서도 결과 오디오의 깊이, 선명도 및 디테일이 뛰어납니다.
7시리즈의 호화로운 뒷좌석을 처음 경험하는 것은 노련한 로드 테스터에게도 놀라운 경험이지만 완벽할까요? 좀 빠지는. 그 자동문은 친구들에게 보여주기에는 참신하지만 잠시 후 귀찮아집니다. 그런 다음 극장 화면이 있습니다. 물론, 그것은 믿을 수 없어 보이지만 어쨌든 BMW가 깨달았지만 어쨌든 승인을 했음에 틀림없는 결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화면에 너무 가까이 앉아 있으면(앞뒤로 움직임이 제한됨) 모니터의 한쪽이 얼굴에 있는 동안 다른 쪽은 몇 피트 떨어져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위치를 낮추면 백미러에서 운전자의 시야가 완전히 차단되고 이상하게도 BMW는 가상 미러를 장착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미래에 가상 미러가 있을 수 있음을 비공식적으로 암시했음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운전했습니까?
예, 그 부분에 도달하는 데 시간이 좀 걸렸죠?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i7의 운전석은 뒷좌석에 기대어 있기 때문에 거의 편안합니다. 새로운 컴포트 시트는 탁월한 지지력(자연스럽게 난방, 환기 및 마사지 포함)을 제공하며 스티어링 휠(투스포크, 평평한 바닥 림 또는 고전적인 3스포크 스타일로 사용 가능)은 너무 많은 버튼이 없어 기분 좋게 유지됩니다.
컴포트 모드(내 모드 선택기를 통해 여러 가지 드라이빙 프리셋 사용 가능)로 출발하면 전기 구동계와 복잡한 서스펜션의 이점이 즉시 나타납니다. 예상대로 매우 조용하며 어댑티브 2축 에어 서스펜션과 전자 제어식 어댑티브 댐퍼의 승차감이 조화를 이룹니다.
속도에 관계없이 일반 도로를 스누커 테이블처럼 느끼게 합니다. 표면의 융기나 덩어리가 i7의 순전한 무게로 인해 평평해지고 있다는 주장이 있습니다. 노출된 고속도로에서 시속 70마일을 넘어가면 윙 미러에서 풍절음이 조금 들리지만 그 외에는 i7에서 완전히 고요합니다. 일반적으로 도로, 섀시, 바람 및 기타 모든 소음에 대한 커버를 제공하는 엔진 스럼이 전혀 없다는 점을 고려하면 대단한 위업은 아닙니다.
운전자 지원 시스템은 전방 충돌 경고, 차선 변경 경고, 후방 충돌 방지 및 능동 크루즈 컨트롤이 작은 샘플일 정도로 그 수가 방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매뉴버 어시스턴트도 포함되어 있어 좁은 장소에서 차량을 더 쉽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는 주차 공간(예: 지하 주차장)으로의 기동을 기억하도록 차량을 설정할 수 있으며, 나중에 해당 시작 위치에 다시 도달하면 차량이 기동을 반복할 수 있습니다. i7은 브레이크, 가속기, 스티어링 및 기어 변속을 관리하며 2023년부터는 My BMW 앱에서도 작동할 수 있습니다.
다른건 없나요?
위의 내용을 모두 읽으셨다면 i7의 능력이 고급차라는 점을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그러나 아마도 훨씬 더 인상적인 것은 여전히 BMW처럼 운전한다는 것입니다. 스티어링은 직접적이고 훌륭하게 판단되며 차체 제어가 우수하고 전기 파워트레인의 성능은 대부분의 ICE 스포츠카를 먼지로 남겨 둘 것입니다.
동력은 앞 차축과 뒤 차축에 각각 하나씩 두 개의 전기 모터를 공급하는 101.7kWh 배터리에서 나옵니다(BMW xDrive 전륜 구동 시스템의 전기 버전 만들기). 총 출력과 토크 출력은 각각 536bhp와 549lb ft이며, 4.7초에 0-62mph, 최고 속도는 149mph입니다. 범위는 최대 388마일이며 최대 195kW의 DC 충전은 단 10분 만에 106마일의 범위를 추가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일부는 럭셔리한 느낌을 완성하기 위해 큰 휘발유 엔진의 낮은 거품을 선호할 수 있지만 i7의 EV 파워트레인은 완벽하게 적합하다고 느낍니다. 자연스러운 세련미가 빛을 발할 뿐만 아니라 제공되는 성능도 매우 인상적이며 예외적으로 잘 설계되었습니다.
BMW i7 – 최종평가는?
겉으로 보기에 BMW i7은 지난 몇 년 동안 수없이 많이 등장한 매우 비싸고 논란의 여지가 있는 스타일의 초중량 EV입니다. 그러나 그러한 이유로 그것을 무시하는 것은 자동차의 라디에이터 그릴에 의해서만 일치하는 비율의 불공정이 될 것입니다.
물론 자동문과 씨어터 스크린 같은 것들은 애초에 존재하지 않았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지만, i7은 모던 럭셔리의 기본인 공간, 힘, 기술, 편안함이 모두 훌륭하게 실행되기 때문에 이를 극복합니다. 게다가 BMW는 i7에서 모범적인 드라이빙 다이내믹스를 유지하기 위해 상당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이는 반드시 필요하지는 않지만 이 차에 담긴 생각과 엔지니어링의 수준을 보여주기 위한 것입니다.
기술 쇼케이스로서 최고이며, 럭셔리 자동차로서 자매 회사인 롤스로이스만이 더 나은 제품이며 EV로서 미래를 위한 설득력 있는 쇼케이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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